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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채용서류 반환 절차 안내
등록일자 2017/01/09 15:54:51 조회수 7155



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(제11조) 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 절차에 대하여

 

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
 

 

1. 당사 채용전형에 지원하여 불합격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발표일로부터 90일 이내에

 

    회사에서 제출을 요구한 서류에 한하여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 

    (온라인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대상 서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)

 

 

2. 최종 합격발표일로부터 90일까지만 채용서류를 보관하며, 이후에는 관련법률에 의거하여

 

   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 청구가 불가능합니다.

 

 

3. 반환청구는 당사 채용홈페이지 묻고답하기 > Q&A를 통해 가능하며,

 

    원활한 서류 반환을 위하여 아래 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셔야 합니다.

 

    ① 반환받고자 하는 서류의 종류

 

    ② 서류를 반환받을 주소

 

 

4. 반환청구가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대상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여 드립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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